아달 Options

시 시전체 에세이 에세이전체 테마시/에세이 테마시/에세이전체 소설

사후 파렌하이트의 묘비에는 허례허식을 싫어하는 로엔그람 왕조답게 거창한 묘비명 대신 이름, 계급, 생몰년월일만 새겨졌다.

오랜 세월 동안 천천히 힘을 되찾아가고 있다. 군단 시점에선 사제 대장정 퀘스트 중 도레의 순수한 빛을 가져오는 임무가 있는데, 본래 모습을 거의 모두 회복한 듯하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그런데 그 곳에는, 하나님의 언약궤를 메고 온 모든 레위 사람과 함께, 사독도 와 있었다.

엑소다르를 지키는 나루로, 아달, 므우루와 함께 아웃랜드로 파견된 빛의 군대의 일원이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를 참조.

이후 베스터란트 학살사건으로 귀족연합군이 고립되고, 브라운슈바이크 공작이 청년귀족들의 요청에 따라 출격을 결정하자 파렌하이트는 출격을 거부했다. 파렌하이트는 요새의 이점을 살려 적을 소모시키고, 장기전으로 끌고 가서 상황이 변하기를 기다려야 하는데 지금 출격해봤자 패배를 앞당길 뿐이라고 비판했다.

교훈: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기보다 전통과 관습에 의지하려는 태도는 분명 잘못된 것이며, 그렇게 되지 아달 않기 위해서 우리는 늘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구해야 한다.

에티오피아력

본래 세계에서는 굴단이 검은 별에 손대서는 안 된다는 어둠달 부족의 규율을 깨고, 크아라를 이용해 카라보르 사원에 영원한 https://www.ahdal.biz 어둠을 내렸다. 그렇게 드레나이의 성스러운 사원은 검은 사원이 되어 오크의 손에 아찔한달리기 주소 떨어진다.

그들은, 거기에다가 하나님의 궤를 내려놓았다. 아비아달도 따라 올라와서, 다윗의 부하가 도성에서 나아와서, 왕의 앞을 모두 지나갈 때까지 거기에 있었다.

이후 아스카라라는 치유사가 투우레를 사용하는 데 재능을 보여, 벨렌은 그녀에게 투우레를 물려주었다. 아스카라는 샤르겔이라는 행성에서 드레나이들이 큰 위기에 처했을 때 투우레와 함께 자신을 희생해 동족을 구원했고, 유물은 그대로 불타는 군단에게 넘어가 타락했다. 신성 사제 플레이어는 타락한 투우레를 악용하던 여군주 칼린드리스를 죽이고 유물을 정화해 무기로 쓴다. 투우레의 죽음에 원인을 제공한 만물의 포식자 디멘시우스는 에테리얼의 고향 크아레쉬를 멸망시킨 원흉이기도 하며, 아웃랜드 황천의 폭풍의 울트리스 마나괴철로에 있는 퀘스트 몹이기도 하다.

하나님은 엘리의 아달 아들들이 그들의 행위 때문에 제사장 자격을 잃었던 것처럼 그 자손인 아비아달도 하나님의 선택을 달갑게 받아들이지 않음으로 제사장 자격을 잃게 될 것을 아셨다.

그리고 파렌하이트가 죽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함은 완전히 폭발하여 우주먼지가 되었다. 살아남은 승조원은 셔틀을 타고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